세일즈인사이트 주식회사(이하 ‘회사’라고 함)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함)를 이용하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비롯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률규정을 준수하고 있으며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별도로 제정하고 이를 준수함으로써 고객의 개인정보를 더욱 보호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항상 회사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고객들이 언제나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관련 법률 및 고시의 변경 또는 내부 운영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수정될 경우 변경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 수집과 관련하여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 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고객이 「동의」를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들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과 그 수집 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 수집방법: 구글 캘린더 API 연동
* 수집항목: 이름, Email, 캘린더 목록
3.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회사는 구글 캘린더 API 연동에 대응하기 위한 목적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사전 동의나 관련법령의 규정 없이는 어떠한 경우라도 고객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으며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4. 개인정보의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회사는 고객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정보공유자, 제공사업과 제공항목, 사업목적 등에 대해 홈페이지에 공지한 후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이에 대한 동의를 구합니다.
다만,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연구단체, 설문조사, 리서치 기관 등에 제공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사업을 종료하기 전까지 고객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다만 고객이 자신의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한 경우 고객의 개인정보는 재생할 수 없도록 완전삭제하며 출력된 경우에는 파쇄하여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하게 처리합니다.
고객이 개인정보에 대한 동의철회를 요청하더라도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국세기본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3년간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6.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와 담당자를 두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고명식/대표이사/02-540-5234 / kms@salesinsight.co.kr
* 개인정보관리 담당자 : 손지훈/서비스사업본부 팀장/02-540-5085 / jhson@salesinsight.co.kr
7.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회사는 고객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 정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8.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및 삭제요청
고객은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으며 또한, 동의 후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 이용 동의 철회 및 삭제를 요구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담당자 및 책임자에게 전자우편 또는 전화로 연락 주시면 바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9. 개인정보 관리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철저하게 보호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 시스템 및 개인정보 취급자가 개인정보 처리에 이용하는 정보기기에 컴퓨터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등 악성 프로그램의 침투 여부를 항시 점검, 처리할 수 있도록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개인정보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침해관련 상담 및 신고
회사의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회사 대표번호 또는 개인정보관리 담당자 및 책임자에게 상담 및 신고할 수 있습니다.
11. 보호정책 변경 시 공지의무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내용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즉시 고지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