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자주 묻는 질문

도입 프로세스가 어떻게 되나요?

1. 무료체험 > 2. 방문상담 > 3. 시범 적용 > 4. 적합성 검증 > 5. 정상 운영
총 5 단계로 도입을 권장하여 차근차근 우리 회사 맞춤 CRM 도입을 지원합니다.

환경설정 비용은 뭔가요? 필수인가요?

환경 설정은 저희 salespoint CRM 사용을 위한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작업입니다.
사이트 오픈, 사용자 셋팅, 권한 설정, 메뉴관리, 관리항목 및 유형설정, 코드설정, 항목명 변경, 알람설정 등 관리, 사용자관리 등이 포함되어 있는 서비스입니다.

최소 이용 인원 제한이 있나요?

최소 이용 인원 제한은 없습니다. 1명부터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무료체험 신청은 어떻게 해요?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메뉴 바에서 '무료체험' 메뉴를 클릭하여 간단한 문의사항과 정보를 입력하고 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메일로 무료체험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미팅 요청은 어떻게 해요?

오른쪽 하단 '온라인 채팅 상담'버튼 클릭 > '상담원 연결하기' 클릭하여 성함과 연락처를 입력 해주시면 담당자가 미팅과 관련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데이터 업로드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직접 1회 1,000건씩 업로드 가능하며, 직접 업로드가 불가하실 경우 업로드 의뢰도 가능합니다.